Go to contents

哐!這次鐵制雕像從釜山水營業區某公寓高空墜落

哐!這次鐵制雕像從釜山水營業區某公寓高空墜落

Posted June. 12, 2018 08:15   

Updated June. 12, 2018 08:15

한국어

부산에있는 고층 아파트 건물에서 금속 조각상 (사진)이 떨어졌고 경찰은 즉각 수사를 시작했다.

 11 일 부산 남부 경찰청에 따르면 6 일 저녁 7시 30 분경 수원 구의 한 아파트에있는 공원에서 산책을하다가 갑자기 높은 상공에서 금속 동상이 떨어졌다. 조각상의 높이는 폭 14 센티미터, 폭 12 센티미터, 무게 약 400 그램, 일본 사무라이의 모습입니다.

 다행히도 사상자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. 그러나 사고 현장에서 불과 5 ~ 10 미터 떨어진 거리에서 아이들은 공을 가지고 거의 사고를 일으 킵니다. 높은 고도에서 떨어지는 이상한 물체 인 "갑작스러운 고함 소리"를 들었던 어린이의 아버지가 경찰에 신고했습니다.

 경찰은 수집 된 동상을 국립 과학 수사 연구소에 보내 정확한 신원을 확인했습니다. 경찰 관계자는 말했다 : ". 두 이웃 폐쇄 회로 텔레비전 (CCTV)의 분석하지만,하지만 인해 사각 지대를 모니터링하는 장소에 동상의 가을, 그래서 정확한 던지기를 찾을 수있는 곳이 없다"

 설문 조사 결과가 보여 그 공원으로 아파트 그것은 최소 18 층과 최대 36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동상이 떨어지는 곳에 25 층 가까이 있습니다. 경찰 정책에 따르면 의도적으로 물건을 던지면 폭력에 대한 특별한 의혹이 제기 될 것입니다. 문제의 동상은 일본에서 생산 된 주류 (위스키) 제품의 장식품으로 확인되었습니다.

 불안의 상태에서 주민 있도록 평택, 경기도와 충남 앤시의 도시에 앞서 지난 달 고층 아파트 단지의 일 각각 아령과 부엌 칼 사건은 땅에 떨어지지 발생했습니다.


釜山=姜成明記者 smkang@donga.com